언제나 위기와 기회는 같이 온다. 변화가 심하지 않는 시기에는 이미 기반을 마련한 기업을 따라잡기 힘들다. 하지만 극심한 변화가 오게 되면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망할 수도 흥할 수도 있다. 그럼 이런 변화의 시기는 언제올까? 어떤 산업의 패러다임이 바뀔 때 온다. 기존의 방식이 낡은 것으로 밀려나고 새로운 방식이 산업의 기반을 근본적으로 뒤집을 때 변화가 발생한다.


망하고 싶은 기업은 아무도 없다. 따라서 나름 이런 변화에 적응하려고 하지만 아무래도 적응에 성공하는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결과적으로 나눠지게 마련이다. 그렇게해서 생존하는 기업과 생존이 힘들어진 기업이 발생한다. 아날로그란 패러다임이 디지털로 넘어가는 시대에 이어 기업전략은 그래서 중요하다. 


디지털 트렌드를 다루는 전문지인 월간 '웹'을 발행하는 웹스미디어컴퍼니가 오는 3월 14일, 링크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링크 컨퍼런스는 격변하는 디지털 환경이란 주제를 놓고 2010년부터 매년 개최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산업 대상 강연회다. 올해 개최될 링크 컨퍼런스는 연 4회로 기획되어 국내 디지털 시장의 흐름과 이슈를 굵직하게 짚어줄 중요한 강연회로 기록될 예정이다. 디지털 트렌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마케팅 등 4개 시즌으로 구분된 각 주제별로 5개의 세부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2013년 첫 번째 시즌에서는 ‘디지털 트렌드’를 주제로 최근 화두의 중심에 오른 웹 접근성,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비디오 플랫폼기반 뉴미디어, 굵직한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그리고 마지막으로 생활에서 찾아낼 수 있는 UX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UX로 가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 강좌는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서 디지털 관련 실무 담당자에게 특히 유용하다.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개념을 짚어주고 현업에서 오랜 경험을 쌓아온 베테랑급 강연진이 공유해 주는 실질적 업무 관련한 팁도 알려준다. 다른 컨퍼런스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내용들이 나올 예정이다.


이런 링크 컨퍼런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월드웹(www.worldweb.co.kr) 웹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등록 관련 문의는 링크 컨퍼런스 사무국 02-3472-0577(내선 102)로 할 수 있다.



링크 컨퍼런스 사전등록 신청하기



상세 교육내용은 다음과 같다.



컨퍼런스

컨퍼런스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Favicon of http://whitelove002.tistory.com BlogIcon 착한연애 2013.03.04 18:00 신고

    이야 관심있는 분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겠네요 ^^

  2. Favicon of http://razio.tistory.com BlogIcon Razio군 2013.03.06 10:22 신고

    가고싶은데.. 금전적 부담과 함께 아르바이트가 문제군요......
    어른의 사정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