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삼성전자]



삼성스토어(구:삼성 디지털프라자)가 고객 맞춤형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삼성스토어는 가전부터 TV, 모바일까지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과 스마트싱스 등의 혁신 기술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체험 매장이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상담부터 체험, 구매, A/S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올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면서 삼성스토어는 고객들이 삼성 제품과 함께 더욱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서비스를 운영한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는 삼성이 만든 제품을 삼성 전문가가 직접 케어해주는 맞춤형 가전 관리 서비스다. △제품을 분해해 내부의 이물질과 곰팡이 세균을 세척하는 '전문세척' △필터 관리와 세척 및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필터케어’ △제품을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 ‘가전케어’는 물론, 이사 시에는 꼼꼼하고 안전한 제품 이전과 철거·재설치도 지원한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는 전용 콜센터와 삼성스토어 매장, 그리고 삼성닷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케어플러스 3년/5년형의 부담 없는 가전케어 정기 구독 서비스도 삼성닷컴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월정액 구독 상품은 제품의 기존 품질 보증기간 1년을 포함해 최대 5년까지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전의 주기적인 종합점검, 필터교체, 세척 등 전문가의 세심한 관리로 제품 고장을 줄이고 수명도 연장할 수 있다.

삼성전자판매 마케팅팀 이창희 팀장은 “삼성의 다양한 가전과 TV를 처음 구매했을 때처럼 깨끗하고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서비스를 강화했다”면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서비스를 점차 확대하고 있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와 함께 1년 365일 쉬지 않고 사용하는 가전을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