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상제작소의 주인장 니자드(안병도)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애플과 삼성, 구글, 닌텐도와 소니 를 연구하여 관점이 있는 IT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용에 있어 주의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이 블로그 글의 모든 저작권은 니자드(안병도)에게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글을 단순 펌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제 허락을 얻어주시기 바랍니다. 허락 없는 퍼가기는 저작권 침범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신 일부(절반 이하)를 인용하면서 스스로의 독자적인 내용으로 포스팅을 하실 경우는 출처와 제 이름을 명기한다는 조건으로 허락 없이 저에게 통보하는 것만으로 쓰셔도 무방합니다.

2. 이 블로그에 쓴 요소 가운데 다른 뉴스, 서적, 블로그글에서 일부만을 골라낸 글, 사진등이 있습니다. 저작권 침범을 피하며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제가 몰라서 침범하게 된 부분이 있다면 메일이나 덧글 등으로 이야기해주십시오. 즉시 삭제 및 사과 조치하겠습니다.

3. 이 블로그에 남기는 댓글은 기본적으로 어떤 의견이든 무방합니다. 의미없는 스팸광고나 허락없는 상업광고가 아니라면 아무리 주인장 의견과 다른 의견이라도 삭제하지 않습니다. 다만 욕설이나 비속어 남발, 상대를 존중하지 않고 반말투로 나오는 글은 삭제와 동시에 해당 IP를 차단하겠습니다.

4. 혹시 다른 블로그나 공간 등에서 제 글을 허락없이 퍼가거나 자기가 쓴 것처럼 게시하는 분이 있으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야만 제가 좀더 안심하고 이 블로그에 좋은 글을 써서 마음놓고 보여드릴 수 있게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