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큐냅]


큐냅 시스템(QNAP)이 구글 포토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해 구글 포토용 새로운 모바일 사진 백업 솔루션인 MARS (마스/다중 애플리케이션 복구 서비스)를 도입했다. 

MARS는 사용자가 구글 포토에서 QNAP NAS로 사진과 비디오를 백업·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구글 포토 서비스의 스토리지 제한에 대한 좋은 옵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서비스 구독료 없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편리한 사진·비디오 백업을 할 수 있다. MARS는 간단한 사용법, 직관적인 UI 및 자동 백업 일정을 통해 구글 포토를 손쉽게 백업해 구글 포토의 유료 서비스 공간에 의존도를 줄일 수 있다. 

QNAP의 Product Manager 엔디 유(Andy Yu)는 “고해상도 사진과 비디오 촬영을 지원하는 최신 모바일 기기의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저장공간의 부족함은 항상 발생한다. 이에 많은 사용자들은 백업을 위해 구글 포토 서비스를 사용한다. 그러나 구글 포토의 무료 공간 축소 및 무제한 저장용량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많은 사용자가 대체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서 “QNAP NAS는 대용량 및 생산성 이점과 함께 안정적이고 안전한 스토리지를 제공해왔다. QNAP NAS에 MARS를 설치하고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아주 간단히 구글 포토를 즉시 백업하고 큐매지(QuMagie)를 사용해 구글 포토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구글 포토(Google Photos) 공간을 확보하기 위한 정기적인 사진 백업 

구글 포토에서 QNAP NAS로 처음 백업·마이그레이션한 후 자동 백업을 매일/매주/매월 일정으로 설정할 수 있다. MARS 백업을 통해 제한된 구글 포토의 저장 공간을 정기적으로 확보하고 용량 부족에 대한 불안을 줄이며 동시에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더 강력한 개인정보 보호 

QNAP NAS는 지능형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을 제공 및 JBOD 장치 추가를 통해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한 RAID 지원은 드라이브 장애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QNAP NAS의 기본 제공 애플리케이션인 스냅샷(Snapshots)은 랜섬웨어로부터 파일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스냅샷을 통해 사용자는 개인 데이터의 관리와 사용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