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레이저]



레이저(RAZER)가 로우 프로파일 광학 스위치를 탑재한 레이저 데스스토커(Razer DeathStalker) V2 프로 리니어 KR’을 출시했다. 

옵티컬 스위치를 탑재한 Razer DeathStalker V2 Pro Linear KR은 접점 거리가 짧은 로우 프로파일 스위치를 적용해 더 빠른 키 입력이 가능하다. 7000만회의 클릭 수명을 통해 강력한 내구성 및 성능을 제공한다. 레이저만의 사운드 댐퍼를 적용해 타건감이 조용하면서도 부드럽다.

두 가지 무선 연결 방식을 통해 기기 간 이동 및 범용성도 크게 강화됐다. 업계 최고의 2.4GHz 무선 연결 방식을 통해 지연 없는 즉각적인 키 입력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최대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연결된 기기들은 키보드 상단의 물리 버튼으로 전환이 가능해 작업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조명을 일반 밝기로 사용 시 최대 40시간의 무선 배터리 타임을 지원하며, 조명 효과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최대 200시간 이상의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USB-C 타입으로 충전 및 유선 사용이 가능하며, 하루 5시간 사용 기준 일주일이 넘는 배터리 타임을 갖춰 한 번의 충전으로 장시간 이용 가능하다. 

초슬림 폼팩터로 제작됐기에 손이 중립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오랫동안 써도 피로감이 적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이다. 또 알루미늄 합금 재질의 키보드 상판을 통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장착된 울트라 코팅 ABS 키캡은 긁힘 및 마모에 강한 키캡으로 장기간 사용에도 더블샷 ABS보다 우수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아울러 레이저 시냅스(Razer Synapse) 소프트웨어를 통해 키별 RGB 세팅이 가능해 더 화려한 데스크 셋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