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대가 오면서 많은 것이 변하고 있다. 회사에서도 메시지를 가득 적어놓던 화이트보드와 메모지가 점점 그룹 메신저와 통신망으로 바뀌는 중이다. 유선전화로 주고 받으며 나누던 연인간의 달콤한 대화도 이제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영상통화와 카카오톡을 이용한 메시지가 되어 빠르게 오고 간다. 




사실 이런 수단보다도 중요한 것은 외로운 솔로가 사랑을 나눌 이성이다. 이성친구가 없는 상황에서는 아무리 발달한 연애수단이 있어도 소용이 없다. 그렇다면 연인을 만드는 방법은? 만일 지금 당신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이성과  '썸을 타고 싶다면' 가장 필요한 건 용기가 될 것이다.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면 그냥 아는 지인으로 그칠 사람에게 멋지게 고백해서 성공한다면? 근사한  연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당신을 위해 좋은 경품 이벤트가 있다. 후지제록스에서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고 지정된 기간에 제품을 등록하면 썸을 타기 위한 '썸템'을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 3사에서 해당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6일에 이뤄진다.



썸을 타기 위한 썸템은 남녀로 나눠서 실용적인 제품으로 준비되었다. 남자는 품격을 올려줄 태그호이어 시계, 맥북, 애플워치를 비롯해서 피부관리를 위한 남성화장품을 받을 수 있다. 썸녀와의 멋진 저녁을 위한 외식상품권도 있다. 여자는 매력을 업시켜줄 샤넬백과 미니벨로 자전거, 네크리스 목걸이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상품평을 등록한 사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주며, 재품등록을 완료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프린터에 기본으로 달린 토너 외에  추가로 쓸 수 있는 토너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당첨되지 못해도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등록을 한 사용자 모두에게 다양한 기프티콘 선물을 증정한다.



모바일 시대에 프린터는 오히려 더욱 중요한 장치로 떠오르고 있다. 인쇄한 것같은 고급 출력물로 나만의 책을 만들거나 각종 서류를 출력할 때 간편하게 쓸 수 있기 때문이다. 편리한 생활을 위해 프린터를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도 장만하면서 썸을 타기 위한 아이템도 갖춰보면 어떨까? 더욱 자세한 안내는 www.xeroxprinters.co.kr 로 가면 볼 수 있다.



* 이 글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고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