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는 세련된 여성과 유쾌한 남성에게 쉽고 재미있게 IT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전자잡지입니다. IT 평론가 니자드와 디자인 담당 해리포토가 함께 제작해서 그래픽 형태로 제공해드립니다.



니자드의 공상제작소가 블로그 1주년을 맞아 벌이는 새로운 시도입니다. 바로 여성들을 위한 IT 전자잡지입니다. 어려운 기술용어와 짜증나는 숫자 위주 스펙나열은 하지 않습니다. 가장 직관적으로 필요로 하는 지식을 재미있게 펼쳐보이겠습니다.

이번주 주제는 <1.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입니다. 딱딱한 평론과는 정반대로 편하고 유쾌하게 보시고,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즐거움을 추구하는 잡지이니만큼 공정성이나 객관성보다는 즐거움과 뼈있는 농담을 많이 넣으려 합니다. 보신 후 지적이나 의견 역시 살벌하게 말고 유쾌하게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VS 안드로이드, 어떤 걸 고를까?



현재 아이폰은 애플 사에서 나온 단일모델로서 아이폰4 블랙, 아이폰4 화이트가 있다. 안드로이드폰은 삼성의 갤럭시S 시리즈를 비롯해, 소니 엑스페리아, HTC 센세이션 등 다양한 회사에서 많은 제품을 내놓고 있다.

절대적으로 좋은 스마트폰이란 없다. 그저 나에게 잘 맞는 스마트폰과 잘 안맞는 스마트폰이 있을 뿐이다.


자, 그럼 애인을 고르는 심정으로 꼼꼼히 생각해보고 결정하자! 




P.S 재미있으셨나요? 다음에 다뤄주었으면 하는 주제가 있다면 이 밑에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비밀댓글도 좋고 공개 댓글도 좋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인기인데 이건 좀 모르겠다. 라든가 컴퓨터에 대해 이해가 안 가는 부분 등 편하게 요청해 주세요. 여성분의 요청 특히 환영합니다.